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OK차트 게시판에 게재하신 질문의 내용이 SMS로 수신되어, '홈 컴퓨터 → 회사 컴퓨터 원격접속
→ <경남한의원> 서버 컴퓨터 원격접속' 의 순서로 연결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 다음 주 월요일 아침 <경남한의원> 진료기록의 연속성이 무엇보다도 우선하므로,
- 게시판 확인 후 바로 원격지원 접속하여, 서버 컴퓨터에서 SQL 엔진 복구 & OK차트 최근 DB 연결함
- (경남한의원에서 최근 DB 검수 완료)
SQL 엔진 복구
① 2008버전 엔진 복구
② OK차트 DB 연결
PS : 토요일 주간가산제 대응 패치 OK차트 Ver 9.611 설치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대전 서구 <경남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지원 완료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경남한의원(대전서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서버컴퓨터를 복구하였습니다.
서버컴퓨터가 무한재부팅이 되어 4일전으로 복구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오케이 차트 실행이 안됩니다.
월요일날 9시부터 진료인데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좀 빨리 해달라는 의미로 미리 이렇게 글을 남겨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