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당사 (주)한메디에 내방하시어 '하니스테이션(Hanistation) 9회 세미나'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1. 일반진료 항목관리, 전화문의관리, 소개고객 관리, 미수금관리 등
- 일반진료 항목 구성과 활용이 결국 '예약관리 - OKCODI - 한약환자 복용관리 - CRM ... 등' 으로 연계되는 기초가 되기 때문에,
- 세미나 당일에 여러 번 반복하여 강조하였으며, 즉흥 문제를 제시하고 직접 참여하시게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2. 다른 한의원의 마케팅 성공 사례 등
- 잘 되는 한의원의 성공 사례 & 방법론 공유 등은 연구하여 보강하도록 하겠으며,
- SMS 샘플링 문구는 서치하여 리스트업할 예정이고,
- 타 한의원의 고유한 SMS 문자는 허락없이 공유가 제한되기도 합니다.
3. CRM 소개자 관리
- CRM 소개자 관리 리뉴얼버전에서의 SMS 다량발송 방식은 이미 개발팀에 전달하였습니다.
4. 한의원 방문 일정 & 이벤트 적립금 제공
- 하니스테이션 세미나 참석 후속 서비스 방문은, 일정을 조율중이며(10월 초순),
- 이벤트 적립금 제공은 완료하였습니다(10월 1일 오전 완료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맑은숲송정한의원(경기광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세미나 참석하길 잘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세미나에 참석했던 맑은숲송정한의원 정호연입니다
다른업종 콜센터에 근무해서 한의원프로그램은 처음 접해보는거라 자진해서 참석을 하게되었습니다
평소 궁금했던 항목관리, 전화문의관리, 소개고객 관리, 미수금관리 등에 대해 궁금증이 해소되어 지금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CTI 시스템에 대해 소개 받게 되어 지금 매우 편리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전화가 오면 일일이 핸드폰 번호로 조회를 해야 인사를 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바로 팝업창에서 알려주니
신속하게 반갑게 인사드릴수 있어 고객도 더 고마워하시는거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다른 한의원에서 마케팅으로 성공한 사례들을 좀 더 다양하게 소개해주시길 기대했는데 시간관계상 많이 듣지 못한거 같네요^^
지금 저장되어있는 SMS 문구 외에 소개고객 대상 문구나 다양한 이벤트 문구등을 샘플로 홈페이지에 올려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타 한의원에서 활용하고 있는 문구도 서로 정보공유하면 좋을거 같은데 공유 해주실까요? ^^
마지막으로 CRM 에 소개자 관리 메뉴에서 바로 다수고객에게 SMS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건의드린거 완료되면 전화부탁드리겠습니다~
세미나때 주신 샌드위치와 생과일쉐이크 정말 맛있었습니다~ 앞으로 한메디 프로그램 최대한 활용하도록 노력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