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경희한의원(금천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접수실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의 설치)

  • 작성일2013-08-15
  • 조회수1817
안녕하세요.
컴퓨터 수리업체를 통해 일단 기존 컴퓨터를 살려냈습니다.
차트가 현재는 정상적으로 구동되네요.
혹시 내일 진료중 문제가 다시 발생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공휴일에도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3-08-16 00:00
  • 조회수1878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전달사항 : 컴퓨터 수리업체를 통해 일단 기존 컴퓨터를 살려냈습니다.
차트가 현재는 정상적으로 구동되네요.
혹시 내일 진료중 문제가 다시 발생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공휴일에도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답변 : 위 전달사항에도 불구하고 혹시의 노파심으로 금일 서울 금천구 <경희한의원>으로 전화드린 바,

해당 데스크 컴퓨터가 현재 정상적으로 수리되어 잘 작동하고 있다는 담당자의 전언이 있었습니다.

 1. 해당 데스크 클라이언트 컴퓨터 수리
 2. 현재 정상 작동 중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