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원격지원 부탁드립니다.
접수실에서도 안되네요... 메인컴 빼고 다 안되네요. 되도록 빨리 부탁드립니다.
답변 : 아래와 같은 순서로, 대전 서구 <경남한의원>에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한의원 내 컴퓨터 네트워크 환경 확인 & 경로 재설정 완료
1. 대전 서구 <경남한의원>에 원격접속하여 한의원 내 컴퓨터 네트워크 환경 확인
2. 서버 컴퓨터(메인컴)의 IP확인 & 포트 확인
3. 클라이언트컴에서 서버 컴으로의 경로 재설정 완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경남한의원(대전)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원장실에서 차트접속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