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오포금강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양과장님등 고맙습니다.

  • 작성일2002-07-22
  • 조회수4240
오포금강한의원 입니다. 매번 이런저런 문제로 부딪칠 때마다 해결해 주신 것에 대해 매우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귀사의 차트로 저는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얼마전 심평원에서 현지실사를 나왔었습니다. 전침과 변증료 산정에 관해 문제를 제기했을 뿐 차트 사용에 대한 언급은 없이 넘어갔습니다. 물론 이러한 문제로 조정이 예상되나 그래도 적지 않은 돈을 절약한 셈입니다. 아뭏든 귀사의 발전을 다시 한 번 바랍니다.

답변입니다^^(원장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2-07-22 19:43
  • 조회수4138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오포 <금강한의원>원장님, 원장님께서 [OK차트]를 사용하시는 목적은 한의원 운영의 편리와 효율을 도모하기 위함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런 편리와 효율이 한의원 운영과 맞춤하게 맞아서 시너지가 발생하기를 [OK차트]팀원 모두 바라마지 않습니다. 1. 프로그램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그 문제를 원만하게 해결하는 것이 [ok원클 릭차트]팀의 당위라고 생각합니다. [OK차트]에 대해서는 모든 경우의 해결방법에 대해 저희 차트팀이 제일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것으로 인정해주시고 언제든지, 기탄없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심평원 현지실사의 경우는 우선적으로 저희 [OK차트]팀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개별 한의원의 개별적인 실사에 대하여 상대적인 의견을 원장님과 저희 [OK차트]팀이 수렴하면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오포 <금강한의원>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아울러 <금 강한의원>운영이 일로 번성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