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1 : .....어제 메세지를 업데이트 하고 안되길래 연락드렸습니다.
근데 오늘 보니 접수실과 원장실에 둘다 어제와 같은 증상이 생겨...
종료를 하고 다시 시동을 하니 정상작동을 하더군요.
작동이 정상적이지 않을때 메세지를 보내보면 내 아이피를 못 찾는다는 거 같던데
위에 보면 내 아이피가 멀쩡히 나와 있는데도 네트워크에 들어가지 못하는 느낌입니다.
답변 : 질문하신 내용의 경과를 자세히 분석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업데이트 이전의 환경설정 확인 필요
- 6월 20일 오후 1시 23분 : 수제한의원 okoms를 2013.6.19.1로 버전업해준 기록이 있음
2. 업데이트 이후 환경설정의 변동이 있었다면, 기존의 환경설정대로 시작되지 못한 사항 확인 필요
질문 2 : ......메세지를 보내고 받으면....
계속 커서가 메세지 프로그램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메세지창의 프래임이 깜빡입니다.
만약 메세지 창이 항상위에 있고, 커서가 다른 곳에 있는데 프래임이 깜빡인다면 이해가 되지만,
커서가 프로그램 내에 있는데 깜빡이니 엄청 신경쓰입니다.
커서를 다른 곳으로 뺐다가 다시 들어거나, 뭐 하여간 커서가 빠지면 오히려 괜찮구요.
아마 새로운 메세지가 오거나 하면 깜빡이는 기능이 커서가 프로그램 내에 있어도 지속 되서 그런 듯 합니다.
수정 부탁드립니다.
답변 : OKmessage를 사용시 여러 가변적인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가변적인 상황에서도 메시지가 도착했음을 알려줘야 하므로, 메시지를 보내는 상대방으로부터의 수신상황을
프레임이 깜박이는 방식으로 경고해달라는 누적 요구사항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1. 다른 작업이 우선시되어 OKmessage 윈도우가 뒤에 숨어 있는 경우
2. 작업표시줄로 최소화되어 있는 경우
3. 메시지 작성중인 경우
4. 커서가 위치한 경우 ......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경기 오산시 <수제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부연 설명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수제한의원(오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message오류와 불편한 점.
어제 메세지를 업데이트 하고 안되길래 연락드렸습니다.
근데 오늘 보니 접수실과 원장실에 둘다 어제와 같은 증상이 생겨...
종료를 하고 다시 시동을 하니 정상작동을 하더군요.
작동이 정상적이지 않을때 메세지를 보내보면 내 아이피를 못 찾는다는 거 같던데 위에 보면 내 아이피가 멀쩡히 나와 있는데도 네트워크에 들어가지 못하는 느낌입니다.
...
또 하나....메세지를 보내고 받으면....
계속 커서가 메세지 프로그램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메세지창의 프래임이 깜빡입니다.
만약 메세지 창이 항상위에 있고, 커서가 다른 곳에 있는데 프래임이 깜빡인다면 이해가 되지만,
커서가 프로그램 내에 있는데 깜빡이니 엄청 신경쓰입니다.
커서를 다른 곳으로 뺐다가 다시 들어거나, 뭐 하여간 커서가 빠지면 오히려 괜찮구요.
아마 새로운 메세지가 오거나 하면 깜빡이는 기능이 커서가 프로그램 내에 있어도 지속 되서 그런 듯 합니다.
수정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