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코모코한의원(수원영통)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클라이언트 컴 문제입니다..

  • 작성일2013-07-19
  • 조회수1539

7/17에 새로 구입한 원장실 PC를 메인으로 설치해주셨고요.

접수실 컴 윈도우를 재설치 해야될것 같습니다.

오늘 내일 중은 저희 사정상 안되고,,월요일 오전에 해야되는데요.

메인이 아니라서 간단할 것 같지만.

백업해둬야 할 사항을 알려주세요.

답변입니다(클라이언트 컴퓨터의 백업목록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3-07-19 00:00
  • 조회수1792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7/17에 새로 구입한 원장실 PC를 메인으로 설치해주셨고요.
접수실 컴 윈도우를 재설치 해야될것 같습니다.
오늘 내일 중은 저희 사정상 안되고,,월요일 오전에 해야되는데요.
메인이 아니라서 간단할 것 같지만.
백업해둬야 할 사항을 알려주세요.

 
  

   
답변 : OK차트 관련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백업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경우 백업목록

①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
② C:\Program Files의 원장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NPKI 폴더
   참고) 윈도우 7 및 8의 64bit인 경우,
          C:\Program Files(X86)의 원장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C:\Users\appdata\locallow의 NPKI 폴더

윈도우 재설치 후 ㈜한메디(1644-1021)로 전화
  
 
2. OK차트 데이터 백업 방법
 - 최근 수원 영통구 <코모코한의원>의 컴퓨터 문제로 백업목록에 대한 문의가 반복되고 있는 바, 
- OK차트 메인 홈페이지와 공지사항에 있는, 아래 이미지와 같은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클릭)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