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7/17에 새로 구입한 원장실 PC를 메인으로 설치해주셨고요.
접수실 컴 윈도우를 재설치 해야될것 같습니다.
오늘 내일 중은 저희 사정상 안되고,,월요일 오전에 해야되는데요.
메인이 아니라서 간단할 것 같지만.
백업해둬야 할 사항을 알려주세요.
답변 : OK차트 관련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백업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경우 백업목록
①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
② C:\Program Files의 원장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NPKI 폴더
참고) 윈도우 7 및 8의 64bit인 경우,
C:\Program Files(X86)의 원장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C:\Users\appdata\locallow의 NPKI 폴더
③ 윈도우 재설치 후 ㈜한메디(1644-1021)로 전화
2. OK차트 데이터 백업 방법
- 최근 수원 영통구 <코모코한의원>의 컴퓨터 문제로 백업목록에 대한 문의가 반복되고 있는 바,
- OK차트 메인 홈페이지와 공지사항에 있는, 아래 이미지와 같은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클릭)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코모코한의원(수원영통)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클라이언트 컴 문제입니다..
7/17에 새로 구입한 원장실 PC를 메인으로 설치해주셨고요.
접수실 컴 윈도우를 재설치 해야될것 같습니다.
오늘 내일 중은 저희 사정상 안되고,,월요일 오전에 해야되는데요.
메인이 아니라서 간단할 것 같지만.
백업해둬야 할 사항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