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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오류아님 - 연동버전 이전의 단독버전 설치된 경우)

  • 작성일2013-06-26
  • 조회수1647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예전부터 OMS 사용시 오류메세지가 떴었는데, 지금도 반복됩니다.

약속처방 등의 등록이 안됩니다.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이외에도 오류메세지 몇가지가 더 있는데 일단 하나부터 올려봅니다.


답변 : OK차트 Ver 9.58 에서부터는 OKOMS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연동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이 연동버전을 자동 업데이트하기 전(베타 테스트기간 포함), 

OKOMS 단독버전이 설치된 컴퓨터에서는 위와 같은 내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금번 OK차트 Ver 9.58 업그레이드에 OKOMS 바로 연동이 포함됨
2. 아래 내용 참고 & 충북 충주 <예가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부연 설명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충북 충주 <예가한의원>으로 전화 후
설명 &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단독버젼의 내용을 옮겨올 수 있는 방법은요?

  • 작성자대성한의원(세종)
  • 작성일2013-06-27 09:03
  • 조회수1267

출력하기

단독버젼에서 입력해 놓았던 관리처방 같은 것은 못 옮겨 오나요?

연동버젼 설치 후 단독버젼은 그냥 삭제하면 되나요?

저도 버튼 누를 때마다 이런저런 메세지가 뜨는데..

단독버젼 설치되어 있는 경우 어떤 조치가 필요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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