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Ahnlab에 전화 후, 인터넷 뱅킹 V3방화벽 설정의 특이사항을 보고하고 대책에 대한 피드백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 작성일2013-01-31
  • 조회수1553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은행접속시 차트가 끊깁니다.
진료중 은행을 접속할 일이 종종 있는데, 차트가 끊기니 번거로울 때가 있습니다.
두번정도 원격으로 해주셨는데 똑같아요. 하나은행 접속하면 모든 차트 접속이 끊깁니다.
그냥 원격접속해서 조치하셔도 안되니까 참고 쓰려고 했는데, 매우 번거롭네요.
가능하다면 조치바랍니다. 
  
 
답변 : 동일한 현상의 경과와 조치 예정사항을 아래와 같이 진행중입니다.

① <경희부부한의원>의 해당 메인 컴퓨터에서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접속 시 V3방화벽 작동
② V3방화벽 허용 리스트에 OK차트관련 부분을 추가하여 적용
③ 메인 컴퓨터와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OK차트 정상 작동
④ 다음 날 메인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다시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접속 시 V3방화벽 허용 사항이 삭제-리셋되는 현상을 확인함 
⑤ 위 ④번의 사항을 안철수연구소(Ahnlab)에 통화하여 보고하고 대책에 대한 답변을 기다리는 중......  
   - 윈도우 OS 등 해당 컴퓨터의 시스템에 대하여 추가 보고함


안철수연구소(Ahnlab)에서 연락이 오면 <경희부부한의원>의 질문 내용에 대한 추가 답변을 게재할 예정입니다.

V3방화벽 허용 설정부분 수정은 OK차트에서 직접 진행할 수 없으므로, 일단은 인터넷뱅킹 접속 시 미리 V3방화벽 허용 사항을 추가한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차 추가 답변입니다(Ahnlab의 버그 리포팅 양식으로 보고서 전달 예정)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3-01-31 14:30
  • 조회수1253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① 안철수연구소(Ahnlab)에서 버그 리포팅 양식을 한메디에 전달해 주기로 하였습니다. 
② 해당 양식에 맞게 V3방화벽 허용 설정에 대한 버그 사항을 적시하여 바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③ 이후, 안철수연구소(Ahnlab)에서 버그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알려 오면 <경희부부한의원>에 다시 전달하고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