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네트워킹 사례 공유)

  • 작성일2012-11-27
  • 조회수1455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이 대전 유성구 <태원당한의원>의 네트워크 구성 예를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① 네트워크 환경
    - 접수실에 유선공유기가 놓여 있고, 이곳에서 다른 곳과 전부 연결됨
② 접수실과 원장실의 네트워킹 문제 발생
③ 상담실의 무선공유기를 분리하니 해결됨
④ 접수실의 유선공유기를 새로운 유무선공유기로 대체 예정

개별 한의원마다의 네트워크 환경 구성이 다르기 때문에 위와 같은 현상이 모두 동일하게 발생하지는 않으나, <태원당한의원>의 사례와 비슷한 경우가 있을 경우 충분히 참고할 수 있는 내용이므로 공지해 드리는 바입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네트워킹 사례의 이미지까지 만들어서 등재해 주신 대전 유성구 <태원당한의원>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결 오류도 적어졌습니다.

  • 작성자태원당(대전)
  • 작성일2012-12-01 00:00
  • 조회수1234

출력하기

아직은 더 지켜봐야겠지만 문제 있는 무선공유기를 떼어낸 후 차트에러 나는 것이 현격히 줄었습니다.
시기적으로 제 차트의 오류가 나기 시작한 것이 무선공유기 설치시기와 맞물리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도 가끔 에러가 나서 종료가 되기는 하지만 예전에 비하면 몇십분의 일 정도로 줄은듯 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