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김수호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죄송합니다....

  • 작성일2002-05-10
  • 조회수4014
제 생각만 무작정 올렸네요. 죄송합니다. 차트가 여기까지 오는데 많은 고생 하셨을텐데... 제가 편하고 싶어 글을 올렸던것 같습니다. 맘 상하셨다면 이해해주세요. 근데 전화는...게시판글올리고 바로 전화주신다고 하셨는데... 계속 전화 기다리고 있거든요. 혹시 삐지셔서 ^^

감사합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2-05-10 16:21
  • 조회수3903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보다 더 편하게 프로그램을 사용하려고 하시는 것은 당연하고 (주)한메디의 [OK차트]관계자들은 당위적으로 그 희망에 최대한 부응하여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맘 상할 리가 있을라구요? ^^ 저희는 무한하게 감사할 뿐입니다. 자료변환건은 전화드린 후 이관하여 처리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