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2-05-10
  • 조회수4085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답변드린 내용이 평이하여 불만스러우셨다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1. 수진자 확인하기 위한 링크페이지 빠른 접속은, 개별 요양기관에서만 국민건강 보험공단 홈페이지에 등록할 수 있는 부분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각기의 사용자 환 경설정을 고유하게 하셔야 합니다. 2. 질문 : 국민건강보험공단 메인페이지가 아닌 한번 로그인후 클릭 한번으로 확인 가능할 수 있도록 했으면 합니다. 가능한지요? 답변 : 상기 1번의 내용에 부언하여 개별 요양기관에서 로그인한 후의 링크페이지 주소가 [사용자 환경 설정]부분의 수진자 확인 URL로 직접 설정되어 있다하더라 도,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에서 재차의 로그인과정 없이 바로 수진자를 확인 할 수는 없습니다. 3. 프로그램상에서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답변 : 상기에서 답변드린 바대로 이 부분은 프로그램 상에서 구현하는 부분만이 아니 라,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에 개별 요양기관이 로그인하는 방법과도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질문하신 것처럼 간단하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4. 게시판을 운영하면서 일부러 성의없이 답변하려고 하는 관리자는 전혀 없을 것 입니다. 그런데 송구하게도 게시판 관리뿐만 아니라 그 밖의 여러 업무를 담당하 고 소화하려면 일정부분에서 자신도 모르게 소홀하게 대응하고 마는 우를 범하기 도 합니다. 더욱이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상대방의 의도와 희망을 올바르게 이 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어서 거듭 송구하게 생각하고, 미비하나마 질문 에 대한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마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 타 프로그램의 자료변환 건으로 전화주셔서 그 기회를 빌어 상기의 내용을 일부나마 설명드렸습니다. 다시 전화드려 자료변환문제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 다.

죄송합니다....

  • 작성자김수호
  • 작성일2002-05-10 11:16
  • 조회수4013

출력하기

제 생각만 무작정 올렸네요. 죄송합니다. 차트가 여기까지 오는데 많은 고생 하셨을텐데... 제가 편하고 싶어 글을 올렸던것 같습니다. 맘 상하셨다면 이해해주세요. 근데 전화는...게시판글올리고 바로 전화주신다고 하셨는데... 계속 전화 기다리고 있거든요. 혹시 삐지셔서 ^^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