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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2-04-29
  • 조회수3126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금일 원장님께서 [EDI요양급여비용 청구]의 2단계 [청구서 확인]까지만 진행하고 나서, 점심시간 이후에 다시 프로그램을 실행하니 런타임오류가 난다고 하셔서 통화를 한 것으로 압니다. 그런데 [청구서 확인]까지의 과정을 진행하였다고 해서 원장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일정 시간 경과 후에 런타임 오류가 나는 것과의 상관관계는 없습니다. 원장님 송구하지만 다음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동일하게 반복되는 런타임오류의 번호와 메세지를 기록하시고, 프로그램의 어떤 과정 중에 상기의 내용이 발생하였는지 기록하십시오. 2. 바이러스 체크를 실행해 보십시오. 3. 모든 컴퓨터를 다시 재부팅하신 후 실행해 보십시오. 4. 상기의 순서와 과정을 실행해 보시고, 메모내용은 꼭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원장님 컴퓨터의 세팅방법을 달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 시스템상의 문제는 직접 확인해보기 전에는 답변드리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6. 현재 사용중인 버전은 SQL/MDB 공히 4.0버전입니다. 차이점은 대별해서 SQL버전이 상대적으로 더 안정적이고 데이터 처리 속도가 빠르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2-04-29 20:22
  • 조회수36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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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상기 내용은 원장님께서 개발팀과 통화하셨고 해결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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