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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2버전 업그레이드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대통
  • 작성일2007-08-31 00:00
  • 조회수1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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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번에도 말일날 오전 8시에 업그레이드 올리시더니, 이번에도 말일날 오전 8시에 업그레이드를 올리시는군요 ^^ 저는 방금 6월분 보호 보완청구, 7월분 보호 원청구, 7월분 보험 보완청구, 8월분 보험 원청구, 8월분 보호 원청구를 막 마쳤습니다.. ^^; 6월 보호환자분중 한명이 보험기관기호가 0이 하나 더 붙여서 기재되어있어 반송된 것을, 오늘 확인해서 보완청구 하였습니다. --> 6월분 보호 보완청구 7월초에 보호환자 방법이 바뀌면서 초기 인증서 로그인 혼란 때문에 인증을 web으로 받아두고 OK차트로는 안한 것을, http://medi.nhic.or.kr 에서 기존에 web인증 한 것을 모두 취소하고 OK차트로 다시 재인증 받는 방법으로 해결하였습니다. 원래는 OK차트에 도움 요청할 생각이었으나, http://medi.nhic.or.kr 를 사용해보니 어떻게 하면 될지 감이 와서 자체 해결하였습니다. --> 7월분 보호 원청구 7월분 보험 중에 주민등록증이 똑같이 기재되어 반송된 분이 있었습니다. 같은 집에 쌍둥이 자매였습니다 ^^;; 전화걸어서 주민번호를 다시 확인하고, 보완청구 했습니다. --> 7월분 보험 보완청구 6월분에서는 삭감이 없었는데, 7월분에서는 삭감이 있었습니다. 사유는 "온침요법은 시술방법상 침술과 간접구술을 동시에 시술하는 것이므로 별도의 구술과 동시 산정한 경우 인정되지 않습니다." 였습니다. 차트에서 온침요법 시술시 구요법을 시술할 때는 자동으로 에러메시지를 띄워주고, 보험특수침술경혈심사에서 다시 한번 이런 경우를 걸러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이어 여세를 몰아서 8월분 보험과 보호 원청구 까지 잘 끝냈습니다. 접수실에서 미리 틈틈이 인적사항 예비심사로 주민번호 오류를 거른 터라 큰 무리없이 청구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질문. 보완청구할때 접수번호,명세서번호,조정사유를 적게 되어 있던데, 심사결과에 나와있는데로 적는거 맞지요? 그렇게 적었는데 혹시 아니라서 또 반송되면 .. ^^;; 뭐 또 보내면 되지요.. 아뭏든 한메디도 수고하셨고 대통한의원도 수고한 월말입니다. 다들 10분 남은 월말 잘 즐기시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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