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김민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업데이터된 내용이 매우 실용적이고 알차보이네요

  • 작성일2004-12-22
  • 조회수2297
항상 성심으로 도와주시는 부분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한메디 모든 가족분들 건강과 행복을 바라며...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4-12-22 14:37
  • 조회수274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경남 진해 <청수한의원> 원장님께서 자주 게시판에 격려의 말씀을 게재하여 주시 고, 또한 전화 상으로도 언제나 따뜻한 어투로 말씀해 주셔서, [OK차트]팀 원 모두들 <청수한의원> 원장님을 변함없이 좋으신 원장님으로 회자하고 있습니다. [OK차트] 팀원 모두 역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청수한의원> 원장님과 한의 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P.S : [OK차트] 5.2버전 업그레이드를 완료한 후 시스템 환경에 따라, 한국통신의 KTEDI 060버전이 제대로 등록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일을 대비, 컴퓨터마다 에서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OK차트]의 '공지사항'버튼을 클릭하신 후, ● 5.2버전 업그레이드 완료 후 ● 를 선택하시어, 파일다운로드 클릭 → [열기] 클릭 → '겹쳐쓰기' 체크 → [압축풀기] → [확인]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