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안내
공지사항
- 차트에서 삭제가 안 될 경우(심평원의 추나 서버 연동 오류 및 삭제 불가능 건)
- 심평원으로 전화하여(1644-2000) 제출된 건 삭제 요청 및 삭제 완료 확인
② (사고접수번호 수정한 후) 다시 심평원 제출하기
- 해당 환자 차트 → 진료 내역에서 자보 첩약 선택 → 심평원 제출
- 일투(첩수) 2, 총 투여일수 7로 입력된 내역 확인한 후, 이하 첩약상세 내역 구성하여 제출하기
2. 10월분 자보첩약 제출 관련 보완청구
① 지급불능 사유에 맞게 자보 자격관리 또는 차트 기록 등을 수정
- 해당 자동차보험회사 또는 심평원과 통화하여 정확한 사유를 확인
- 위 1번과 같은 사유라면 동일한 과정으로 수정하기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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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감한의원(경기양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자보첩약 제출내용과 사고접수번호 불일지 수정방법 문의
10월말, 11월 초에 자보환자에게 첩약 처방 후에, 심평원에 정보 제출하였습니다.
해당보험사에서 청구가 제대로 안되었다고 팩스가 와서 확인해보니 사고접수번호가 잘못 입력되어 있어서, 차트상에서 접수번호를 수정하였습니다.
1. 11월분을 청구하려고 프로그램을 돌리니, 접수번호 불일치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수정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2. 10월 청구분에 대해서 보완청구를 할 때에도 마찬가지일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10월분에 대해 아직 심사결과통보서는 받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