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원격지원으로 메인 서버 교체 예정 안내)

  • 작성일2024-03-26
  • 조회수20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버 교체 전 당사 1644-1021번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메인 서버 교체 & 재설치 예정 안내 


① 서버 컴퓨터 교체 → OK차트 서버 재설치 및 설정작업 진행

    서버 컴퓨터 교체 시 진행방식 & 백업목록 - (바로가기) 

② 한의원과 작업 가능 시간 조율 후 원격접속하여 진행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ip) - 서버 컴퓨터 또는 클라이언트 컴퓨터 포맷(교체 등) 시 진행방식 & 백업목록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4-03-26 13:04
  • 조회수1380

출력하기

 

 

컴퓨터 포맷(교체 등) 진행방식 & 백업목록 안내 

서버 컴퓨터 또는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백업목록        

 

  

컴퓨터 교체, 윈도우 재설치, 설정을 변경할 시, 한의원의 진료 연속성을 고려하여 작업시간을 안배한 후 시작합니다.

통상적으로는 한의원의 진료가 쉬고 있는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OK차트 설치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메인 서버 컴퓨터 진행방식 & 백업목록 
1. 한의원의 점심시간인 오후 1시 ~ 2시경에 메인 서버 컴퓨터 포맷(교체) & 재설치 - (한의원마다 다를 수 있음)
① 한의원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OK차트 메인 서버 컴퓨터 포맷(교체) & 재설치 작업 진행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작업 완료 후,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OK차트 DB경로 설정
 

 
 

2.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OK차트 데이터 백업
 한의원 내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 원장실접수실예약관리 등 프로그램을 종료
② 메인 서버 컴퓨터 바탕화면에서 'OK차트' 실행 → 'OK관리툴' 실행
 

   

 

 OK차트 DB관리툴에서 '백업' 실행 후 완료 → 해제 → 종료
 - 백업폴더와 데이터등록 경로는 한의원마다의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2번째 매일 예약백업 사용' 체크 확인하여 백업내역 재확인  

 
④ USB 또는 외장 하드디스크(또는 분리된 하드디스크)에 아래의 항목을 복사 - (백업목록 리스트)
 -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
 - C:\Users(또는 컴퓨터 이름)\appdata\locallow의 NPKI 폴더

   (​C:\Program Files 와 C:\Program Files(x86)의 NPKI 폴더)

 - 백업폴더 경로에 있는 최근 날짜의 압축파일  

 

 
 

2. 클라이언트 컴퓨터 백업목록 

USB 또는 외장 하드디스크(또는 분리된 하드디스크)에 아래의 항목을 복사 - (백업목록 리스트)
 -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
 - C:\Users(또는 컴퓨터 이름)\appdata\locallow의 NPKI 폴더

   (​C:\Program Files 와 
C:\Program Files(x86)의 NPKI 폴더)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