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유희승한의원(충남홍성)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접수실에서도 자보 한도와 보증기한 날짜 팝업 뜨게 해주세요.

  • 작성일2023-02-21
  • 조회수3029

진료실에서 원장은 환자 창을 띄우면 한도금액과 남은 기간이 팝업으로 뜹니다.


접수실에서는 안보이니깐 메모같은데다 일일이 기록해놔야 하고 잊는 경우도 있습니다. 진료실과 마찬가지로 환자 팝업뜨게 해주세요.

답변입니다(접수실프로그램에서의 자보 진료기간, 한도액 팝업 연구 예정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3-02-21 00:00
  • 조회수2991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실프로그램에서의 자보 진료기간, 한도액 팝업 연구 예정 안내 


① 접수실/원장실 프로그램에서의 자보 환자 UI 비교

 - 접수실 : 해당 환자 검색 → 대기실로 보내기 → 치료실로 보내기 → 수납

 - 원장실 : 해당 환자 클릭하여 진료기록

② 접수실에서는 자보 환자의 검색과 정보 갱신이 총 4회 이뤄지므로, 원장실에서의 정보 갱신과는 구분되어야 함

③ 따라서, 접수실에서의 자보 환자 팝업 주기는 원장실과 동일하게 하되, 알림 팝업의 횟수를 제한하는 연구 예정 

 - 해당 환자 검색 시 - 팝업(X) 

 - 대기실로 보내기 - 팝업(O)

 - 치료실로 보내기 - 팝업(O)

 - 수납하기 - 팝업(X)

 - 이 팝업을 안 보고 싶어하는 사용자를 위한 선택 옵션 추가 필수

   (특히, 자보 환자의 정보 갱신시마다 팝업 시 UI개선 요구가 또 발생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