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1-07-03
  • 조회수4451
안녕하세요 한메디 입니다. 1. 속도 문제 입니다. 패치와 속도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프로그램의 몇몇 부분을 수정했다고 해서 컴퓨터 전체가 느려질 이유는 없습니다. 혹시 바이러스에 걸렸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2. 전에 방문했던 환자의 영수증 출력도 가능합니다. 접수실 프로그램 " 수납현황 "에서 " 환자 검색 "에 환자명을 입력 후 검색을 하신 후 동일한 방법으로 출력을 하면 전에 방문한 사람도 출력이 가능합니다. 먼저 양과장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잘 올라가셨죠? >그런데 패치 이후 챠팅 속도가 엄청나게 떨어졌어요. 저희만 그런건가요? >아니면 시스템이 이렇게 구성되었나요? 만약 저희만 그렇다면 손좀 봐야 할것 같네요. >또하나 접수실에서 영수증 발급시 오늘의 치료내역과 함께 몇일전의 치료 영수증을 요구하면 어떻게 하나요? 지난 치료내역의 영수증 발급기능은 없는 것 같던데... > >대전 도깨비

추가 답변입니다(개발팀)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1-07-06 15:28
  • 조회수4449

출력하기

에구. 2차 패치에서는 속도 저하 요인이 약간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불편할 정도로 속도가 느려졌다면 7월 5일자 게시판 "저희도 컴이 패치 설치후 많이 느려졌습니다..."를 참고해 보세요. 속도 저하 요인이 설명되어 있고 해결 방법도 약간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물론 아래에 설명드린대로 바이러스 체크등의 작업은 수시로 해 주시구여... > 안녕하세요 한메디 입니다. > 1. 속도 문제 입니다. > 패치와 속도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 프로그램의 몇몇 부분을 수정했다고 해서 컴퓨터 전체가 느려질 > 이유는 없습니다. > 혹시 바이러스에 걸렸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 2. 전에 방문했던 환자의 영수증 출력도 가능합니다. > 접수실 프로그램 " 수납현황 "에서 " 환자 검색 "에 환자명을 입력 후 > 검색을 하신 후 동일한 방법으로 출력을 하면 전에 방문한 사람도 > 출력이 가능합니다. > > >먼저 양과장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잘 올라가셨죠? >>그런데 패치 이후 챠팅 속도가 엄청나게 떨어졌어요. 저희만 그런건가요? >>아니면 시스템이 이렇게 구성되었나요? 만약 저희만 그렇다면 손좀 봐야 할것 같네요. >>또하나 접수실에서 영수증 발급시 오늘의 치료내역과 함께 몇일전의 치료 영수증을 요구하면 어떻게 하나요? 지난 치료내역의 영수증 발급기능은 없는 것 같던데... >> >>대전 도깨비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