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퓨터의 업데이트 미적용을 확인하여 처리 완료
① 해당 컴퓨터에 원격지원 접속하여,
② OK차트 버전 업데이트를 적용하지 않은 것을 확인하여 처리 완료
- OK차트 버전 업데이트 & 공인인증서 호출 경로 확인
참고) 다른 컴퓨터로 공인인증서 복사하기
① OK메시지를 활용한 '한의원공인인증서전송' 복사 기능
② 파일 → '한의원공인인증서전송' 을 선택하여 실행
- 수시로 발생하는 공인인증서 복사 업무를 간소화하기 위한 기능
- 대화명을 다중 선택하여 전송도 가능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청한의원(경기부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접수실 공인인증서 복사가 안됩니다.
접수실 공인인증서 기간이 어제 일자로 만료가 되었습니다.
원장실이 메인 서버이고 이쪽은 갱신이 되어 있어서,
메세지로 공인인증서 보내기(접수실로)를 했는데,
하드에서 공인인증서가 안보입니다.
해결책 조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