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Tip) - 자보환자 중에서 롯데손보 관련 사고접수번호 입력 시 관련 메시지 처리 방법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1-03-09 00:00
  • 조회수5930

출력하기


자보환자 중에서 롯데손보 사고접수번호 입력 시 관련 메시지 처리 방법


1. 경과사항

최근 3월 들어서 발생하고 있는 상황

롯데손보 사고접수번호 입력 시 규정된 길이와 다르다는 메시지

롯데손보 측에서, 전산실 서버 오류로 몇몇 환자의 사고접수번호가 잘못 생성되어 통보되고 있다고 함


2. OK차트 자보정보 - 롯데손보 사고접수번호 입력 시 관리 메시지

① 사고접수번호 길이와 관련된 메시지 안내

​② 최근 내원한 자보환자 중에서 롯데손보 사고접수번호 입력 시 아래처럼 메시지가 보일 경우

  - 일단 저장 후, 사고접수번호를 보정하여 처리(아래 3번 참고) 


​3. 처리방법

롯데손보에 연락 후, 해당 환자의 사고접수번호 숫자 길이를 다시 보정해서 알려달라고 요청
② 다시 자보정보 관리에서 수정 → 보정된 사고접수번호 입력 → 저장

   PS : 추나요법 진료기록한 환자의 경우, 보정된 사고접수번호로 입력한 후 추나요법 심평원제출 요망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