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반지한의원(경남창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업그레이드 후 원장실 렉이 걸려서 창이 열리지 않음 원장실 껐다 켜야 작동

  • 작성일2020-08-25
  • 조회수2977


답변입니다(일부 특정 컴퓨터에서 dll파일이 등록되지 않는 경우 & 런타임 관련 - 재설치 & DB경로 재설정)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20-08-25 00:00
  • 조회수2893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특정한 컴퓨터에서 Windows OS 따라 dll파일이 등록되지 않는 경우

- (원격지원 재설치 & 수동등록 완료 & DB경로 재설정) 

  

① 일부 특정한 컴퓨터에서 Windows OS 따라 dll파일이 등록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② 원격지원 접속하여 OK차트 풀버젼 재설치 & 해당 dll파일을 등록 후 확인하였습니다. 


 - 프로세스, 제어판 정리 / 네이버백신, 원도우 누적 업데이트 설치 / 전원관리 고급옵션 재설정 등

 - 전자서명 오류 : 모듈 재설치 후 DB경로 재설정하고 전자서명 정상작동 확인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