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안내 & 굿닥 고객센터 안내)

  • 작성일2019-11-27
  • 조회수3711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안내 & 굿닥 고객센터 안내     

 - 해당 접수실 컴퓨터에서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하여 원격지원이 안 되고 있습니다.
 - 인터넷이 연결되면 원격지원으로 자격조회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릴 예정입니다. 

      

① 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방법 안내 

 - 아래 이미지처럼 OK런처에서 화살표 설치프로그램 참고하여 진행
 
② OK차트 런처
 - 설치프로그램 클릭      
        
  
  
               ↓
     

 
  
③ 굿닥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02-501-6055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결. 감사합니다

  • 작성자허준영한의원(충북청주)
  • 작성일2019-11-27 00:00
  • 조회수2402

출력하기



- 안내에 따라서..

- ClientProxysetup 설치(1.3.1.5)를 재설치 하니  자격조회가 가능합니다

- 감사합니다. 수고하십시요.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