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접수실컴자격조회안됨 및 무인접수패드A/S는 어디로?

  • 작성자허준영한의원(충북청주)
  • 작성일2019-11-27 00:00
  • 조회수2420

출력하기

짧게 글 남깁니다.  두가지 내용입니다.

1. 치료실쪽 노트북에서  자격조회가 안됩니다.   오류 팝업창이 생기고 자격조회가 안됩니다.  

첨부화일에 그림화일 보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아마도 기억확실치 않으나.  무슨 proxy ?  무슨 client?  라는  정체불명(게시자가 없는)의 프로그램 2개를 지운 것 같은데,, 

그 뒤부터 그런 것 같습니다.

OK쪽으로  원격 요청하려해도,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 원격 버튼 조차 연결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마치 차트프로그램을 새로 깔거나,  윈도우10을 재설치 해야 할 것 같은 맘입니다.

참고) 윈도우10 1909.   18363.476. 버전.



2. 굿닥에서 받은 태블릿이 얼마전부터 자연 방전되고 있습니다. 

충전줄 연결해놓고도 다음날 아침이면 완전 방전상태로 되버리네요...  A/S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수고하십시요..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