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착한수한의원(서울광진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이번주 목요일 (26일) 메인 컴 교체할려고 하는데요

  • 작성일2019-09-23
  • 조회수2518

오후 1시30~2시 사이에 가능할까요? 지원 가능 할까요?

프로그램 백업등은 미리 해놓겠습니다. 

답변입니다(서버 컴퓨터 또는 클라이언트 컴퓨터의 백업목록 & etc)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9-09-23 00:00
  • 조회수2452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포맷(교체 등) 진행방식 & 백업목록 안내 

       

컴퓨터 교체, 윈도우 재설치, 설정을 변경할 시, 한의원의 진료 연속성을 고려하여 작업시간을 안배한 후 시작합니다.

통상적으로는 한의원의 진료가 쉬고 있는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OK차트 설치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메인 서버 컴퓨터 진행방식 & 백업목록 
1. 한의원의 점심시간인 오후 1시 ~ 2시경에 메인 서버 컴퓨터 포맷(교체) & 재설치 - (한의원마다 다를 수 있음)
 ① 한의원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OK차트 메인 서버 컴퓨터 포맷(교체) & 재설치 작업 진행
 ②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작업 완료 후,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OK차트 DB경로 설정
 

       

2.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 OK차트 데이터 백업
 ① 한의원 내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 원장실접수실예약관리 등 프로그램을 종료
 ② 메인 서버 컴퓨터 바탕화면에서 'OK차트' 실행 → 'OK관리툴' 실행
 

 

 

 ③ OK차트 DB관리툴에서 '백업' 실행 후 완료 → 해제 → 종료
  - 백업폴더와 데이터등록 경로는 한의원마다의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④ USB 또는 외장 하드디스크(또는 분리된 하드디스크)에 아래의 항목을 복사 - (백업목록 리스트)
  -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
  - C:\Users\appdata\locallow의 NPKI 폴더

    (​C:\Program Files의 NPKI 폴더)

  - 백업폴더 경로에 있는 최근 날짜의 압축파일 

                    
  


2. 클라이언트 컴퓨터 백업목록 

 USB 또는 외장 하드디스크(또는 분리된 하드디스크)에 아래의 항목을 복사 - (백업목록 리스트)
  - C 
드라이브의 OKChartNET 폴더
  - C:\Users\appdata\locallow의 NPKI 폴더

    (​C:\Program Files의 NPKI 폴더)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