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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희보라한의원(경기용인)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청구2단계 [보험수가검사] 후 산정특례 등록번호 선택 목록 표시

  • 작성일2019-02-28
  • 조회수2525

산정특례 대상인 환자분이 있는데
매월 청구 때마다 등록번호 목록 표시가 됩니다. 



지난달까지는 해당 날짜 차팅을 다시 하면 해결되었는데 


이번달에는 아무리 다시 차팅해도 계속 등록번호 선택 메세지가 뜹니다. 

   

답변입니다(산정특례-암- 환자 등록번호 선택 안내 & 등록번호에 대한 관련고시 안내 & etc)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9-02-28 00:00
  • 조회수3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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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월 2일 토요일 09:30~12:00 사이에 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지원 설명 예정입니다.
질문 내용 중 개인정보가 일부 보여지는 이미지는 임의로 블라인드처리하였습니다.
- 차트번호, 이름, 산정특례 등록번호 등...)    
 
 
참고사항 :  

보험진료비 검사 및 재계산 후 리스트업된 목록은,
- 내용을 살펴보고 확인하라는 것이며 진료기록이나 프로그램에서 오류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프로필 누락, 의료급여 승인 누락, 산정특례 환자의 등록번호 선택 등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산정특례(암) 환자 등록번호 선택 안내
① 아래 선택 안내창의 메시지처럼, 해당 환자가 두 개의 상병코드에 각 등록번호를 갖고 있으므로,
내원일 진료기록에 맞는 산정특례(암) 등록번호를 1개 선택하라는 의미입니다. 
  - 예를 들어, 1개는 등록번호 선택을 체크하고, 다른 1개는 등록번호를 체크아웃
  - 이후 보험진료비 검사 및 재계산 다시 실행 후 심평원으로 EDI 청구 송신 
 
등록번호에 대한 관련고시 안내 : 게시판 10213번 - (바로가기)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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