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수제한의원(경기오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굿닥접수 - 신규환자 접수시

  • 작성일2018-07-18
  • 조회수2328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환자 접수시

주민번호에 대한 사람들의 지나친 경계심이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설정을

1. 생년월일

2. 전화번호

3. 이름

이렇게 만들어 두고 주민번호 뒷자리 사용안하는 걸로 세팅을 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기존 환자들의 경우는 DB에서 찾아서 접수해주는 걸로 되지만,

신규환자의 경우 차트를 새로 만들게 됩니다.

 

생년월일 - 전화번호 - 이름을 검색해서 사람이 없다면

팝업으로 "수제한의원에 처음으로 내원하셨습니다. 진료기록부를 작성해야 하니 주민번호 전체를 입력해 주십시요." 같은 멘트가 나간 후에

주민번호를 입력받고

신규 차트를 만들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로는 주민번호 없이 차트를 만들어 버립니다.

 

수정이 급히 필요해 보입니다.  

답변입니다(굿닥접수서비스 - 신규환자 접수 관련사항 의견개진 수렴 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8-07-18 00:00
  • 조회수2255

출력하기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굿닥접수서비스 - 신규환자 접수 관련 

 

① 굿닥접수서비스로 접수할 시, 생년월일 - 전화번호 - 이름 등을 대조하여 신규환자로 등록해야 할 경우라면,   
② '00한의원에 처음 내원하셨습니다. 진료기록부 등록에 필요하므로, 주민등록번호 전체를 입력해 주십시오'

     ...... 라는 안내 창이 활성화되도록 연구하겠습니다.       

   

PS : 동 내용은 '접수설정'에서 환경설정 내용에 포함되도록 굿닥측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