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OK차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안내)

  • 작성일2018-07-12
  • 조회수2215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K차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안내

① OK굿닥접수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연동하는 OK차트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OK차트 SQL버전(9.793)  

   - OK차트 최신 버전 위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한 후 재부팅하십시오.

   - (설치할 시 옵션 선택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복구'를 선택하여 진행한 후 재부팅)

 

 (한의원 모바일 홈페이지 기본 제공 : 한의원정보 - 공지사항 - 유의사항 - 의료진소개 - 소개사진 업로드 등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한의원을 알릴 수 있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설치 감사합니다.. 그런데...

  • 작성자대성한의원(세종시)
  • 작성일2018-07-12 09:43
  • 조회수2050

출력하기

태블릿에서 접수를 하려고 휴대폰 전화번호 넣고 접수하기를 누르면

로딩 중에 PC와의 데이터 전송이 원활하지 않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와이파이 켜져 있고, 문제가 없는데... 이건 왜 이럴까요...ㅜㅜ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