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3-01-26
  • 조회수3759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월요일 출근하여 우선적으로 경남 진해 <청수한의원> 원장님께 전화드리고 처리하 여 드리겠습니다. (아시다시피 토요일 오후부터 KT의 인터넷망 장애로 인터넷검색이 불가하여, 김 민규 원장님의 글을 이제서야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한의원 컴퓨터 3대 중 1대에서는 업그레이드가 되었고 나머지 2대에서는 안 되었 다고 하시는 것으로 미루어보면, 업그레이드가 안 된 2대의 경우에는 처음 프로그 램설치시 레지스트리에 등록된 파일이 <제거>옵션 진행시 지워지지 않아서일 수도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수동으로 제거되지 않는 파일을 삭제한 후 다시 [OK차트]4.5버전을 설치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컴퓨터의 사 용 여건이나 사양에 따라 [OK차트]뿐만 아니라 다른 여타 프로그램들도 설 치/제거시 상기와 같은 경우가 반복될 수 있습니다. 경남 진해 <청수한의원> 김민규 원장님, 한의원으로 전화드리고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3-01-27 11:11
  • 조회수3433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경남 진해 <청수한의원> 김민규 원장님께 전화드리고 원격접속하여 처리해 드렸습니다. 김민규 원장님, 다가오는 설명절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청수한의원> 가족 모두도 건강하고 행복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