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안내
공지사항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보험 환자 프로필 표기
자보:동부화재/수상일:2015.12.22(화, 2일째)
... 라는 표기하는 방식을 고려하겠습니다
(한의원마다 모니터와 해상도가 다르기 때문에-아직도 1024*768 환경이 많으므로,
허용된 글자의 길이제한과 화면에서 잘리지 않게 고려 연구)
PS :
① 심평원의 EDI 파일생성 주단위는, 첫 주가, 요일 상관없이 시작한 1일부터 ~ 일요일까지가 무조건 첫 주입니다(디폴트).
그 다음 주는 월요일부터 ~ 일요일까지입니다(디폴트) ......
② 모든 환자의 주단위 진료일과 시술내역을 자동으로 추적하는 기능(Polling)은 차원이 다른 내용입니다.
환자마다의 카운팅 시작일이 다르고 종료일이 다른데, 시술내역에 대하여 각각 주단위로 산정횟수를 카운팅하여 추적하고,
또한 환자마다 목표 도달일을 추적하여 자동 계산한 후, 추적중인 산정횟수에 대하여 다시 자동으로 '특이사항 팝업'을 띄워주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논리적인 가능성을 모두 기술적으로 구현할 수는 없는 경우입니다.
한의원의 컴퓨팅 환경이 대용량 서버를 구축한 환경이 아니라 일반적인 컴퓨터를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으므로,
프로그램의 기술적인 구현 가능성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계속 추적하기 위해 무겁고 느려지는 부분의 손실을 리커버할 수 있는 환경인가도 고려되어야 합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청구경희한의원(분당)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자보 차트 진료일수 표시에 대해...
안녕하세요..
자보 차트 진료일수 표기에 대해 추가 건의 드립니다.
위에 분의 건의 처럼, 실제로 청구나 진료에 도움이 되는 건 일자수도 있지만 주수가 더 중요합니다.
대체로 주수 카운팅의 경우, 수상일의 요일이 기준이 되므로
예를 들어, 수요일 사고의 경우 - 수요일-다음주 화요일까지 1주차
그다음 수요일이 다시 2주차의 시작으로 카운팅을 해주시면 진료할때 더 편하게 참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게 어려우면, 수상일의 요일이라도 표시해주세요...12월 22일(화) 이런식으로라도...달력 찾는 일이 좀 더 줄어들거 같습니다.
" PS : 주차를 표기하는 방식은 심평원의 카운팅, 개발사의 카운팅, 한의원의 카운팅 등이 혼용되어 현실적으로 표기하기가 어렵습니다."
-----> 이거는 심평원 기준으로 통일하면 되는거죠. 청구를 그렇게 맞춰서 해야 하니까요...심평원의 청구 기준은 위에 언급한 방식입니다.
더 발전된 방식이라면...
저런식으로 주수를 계산해서...
약침, 추나 횟수 같은경우 입력시에 기준횟수 초과시 알려주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건 기술적으로 어려운거 같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