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경남한의원(대전서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데이터베이스 백업 확인 안내 메시지 관련해서 저는 잘 안되네요.

  • 작성일2015-09-30
  • 조회수1327

도움 부탁드립니다.

답변입니다(OK관리툴(15.09.22)을 다운로드하여 설치 완료 & etc)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5-09-30 00:00
  • 조회수131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대전 서구 <경남한의원>의 메인컴퓨터에 접속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 완료하였습니다.

    

      

  

1. 2015년 8월 24일 배포한 OK관리툴 업그레이드와 관련됨

  - 자료실 614번 해당 내용 바로가기

① 메인 컴퓨터 부팅시 10초 후에 데이터 구조 및 수가 업그레이드 확인
  - 최근 일주일간 백업이 안됐을 경우 경고메시지 안내
② 예약백업 및 수동백업시 백업의 완료를 확인하고, 미완료일 경우 경고메시지로 안내
③ 최근 일주일간 백업이 안됐을 경우 경고메시지 안내​

  

  

2. 위 1번의 OK관리툴 업그레이드가 제대로 적용이 안되면 백업을 확인하라는 메시지로 노티스함


→ 아래의 순서대로 적용 완료함​​ 

① OK차트 홈페이지 왼쪽 상단의 OK차트 다운로드 화면의 '1.OK관리툴(15.09.22)' 다운로드하여 설치

② OK관리툴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 "백업" 버튼을 클릭하여 백업완료

③ 이후 업그레이드된 OK관리툴에서 위 1번의 기능대로 정상 작동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