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안내
공지사항
수고 많으십니다.
환자분께서 자보치료 받던 도중 사고가 다시 일어나 치료 도중 보험사 변경이 되었습니다.
청구를 하려고 하니.. 보험 정보가 정확하지 않다.. 보험회사가 2개면 분리하여 청구 요망한다고 메세지가 뜨는데요..
이 표현이.. 보험사가 2개면.. 차트를 또 만들어야한다는 것인가요? 아니면 날짜별로 구분해서 청구를 달리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 것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것 한가지 더는..
어제 공지에 가족의 대리내원으로 보험약만 투약하는 경우 진찰료가 50%만 산정되는 것에 대해..(부끄럽지만 몰랐던 사실이네요..ㅜㅜ)
사례 발생시 문의해 달라고 하셨는데..
투약 챠팅하고, 진찰료 나와서 가실 때까지 문의해서 답변을 얻기는 어려울 것 같은데..
방법이 복잡해서 안내가 어려우신건가요? 그렇지 않으시다면.. 미리 안내는 안될까요?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