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방화경희한의원(서울강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세 가지 질문 및 건의 드립니다.

  • 작성일2015-04-23
  • 조회수1514

건의 사항 드립니다.

 

1. OK메시지 사용 시, 팝업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저번에 건의드렸는데, 해결하여 패치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인지요.

 

2. OK스마트애니웨어 사용 시

[정보변경] - [환경설정]에서 [보험진료 off]로 설정하고 저장하면

당일 진료할 때는 보험진료가 안 보이는데,

다음날 새로 로그인 하면, 설정 상 보험진료가 off되어있어도

보험진료 목록이 모두 다시 보입니다.

그래서 매일 아침에 [정보변경] - [환경설정] - [보험진료 off]를 눌러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설정이 다음날에도 유지될 수 있게 해주세요

 

3. OK스마트애니웨어 사용 시

[정보변경] - [환경설정] 의

[보험진료 off]를 세분화 하여

[보험진료 off] - [보험처방 off]

[보험진료 off] - [보험처방 on]

이렇게 기능을 나누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보험진료가 너무 많아서 off하고 사용하게 되는데

그렇게되면

전에 어떤 처방을 드렸는지 까지도

확인이 되지 않아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보험진료 off- 보험처방 off하면 약도 보이지 않고

보험진료 off- 보험처방 on 하게 되면 경혈침술, 경피적외선 등의 일반치료는 보이지 않지만 처방한 보험약은 보일 수 있게

처리 해 주시면 보다 원활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답변입니다(20150423~0424 업그레이드 일정 안내 & etc)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5-04-23 00:00
  • 조회수1655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1. OK메시지 사용 시, 팝업 기능 작동

① OK메시지 팝업은 아래와 같은 환경설정이 적용됨
② 웹서버 방식이 아니라 한의원 내부에서만 메시지를 전달하는 인스톨 방식이며,  

③ 컴퓨팅 환경 or OS 환경에 따라 유니크한 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음(& 방화벽, 인터넷 뱅킹 ....)

 OK메시지는 20150423 ~ 20150424 기간 동안 업그레이드 버전을 배포할 예정

 - 금일 내 <방화경희한의원>으로 전화 후 다시 한번 해당 사항 확인하고 부연 설명 예정

 - (개발사의 배포는 다른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전체 고객 한의원을 대상으로 적정 스케쥴링을 준비해야 함을 양해바랍니다)​​

     

    

2. OK스마트애니웨어 사용 시 ...... [정보변경] - [환경설정]에서 [보험진료 off]로 ...... 설정 저장 유지

① 설정 저장이 유지되지 않는다는 내용은 접수된 바가 없어서 모니터링리스트로 누적하지 않은 내용
② 그러나, 의견개진해주신 내용이 실제 발생하여 제시하여 주셨으므로,

③ (의견개진 내용 확인 즉시,) 해당 환경설정이 다시 한번 체크되어 유지되도록 패치하여 업로드 완료함

 - OK스마트애니웨어 재실행​ 확인

  

​    

3. OK스마트애니웨어 사용 시 [정보변경] - [환경설정]의 세분화

①최근 3월 23일 건의사항 리스트업 내용 중 '보험진료 ON-OFF, 일반진료 ON-OFF' 기능은 아래와 같이 3월 당월 하순에 전체 배포 완료함


② 그런데, OKSmartAnywhere에서 보여지는 정보는,

 - OKSmartAnywhere에서만 웹버전 편집하여 단순하게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 OK차트로부터 OKSmartAnywhere 웹서버로 호출되는 정보의 구성이 먼저 로직으로 세워져야 가능함

③ 따라서, 추가 건의하신 사항을 다시 위와 같은 로직 연구/검토 후에 적용가능성 여부를 확인 예정

 - 다중 사용자가 활용하는 범용적인 S/W이다보니, 사용자환경이 매우 다양할 수밖에 없는 요구사항을 수렴하여야 하는 반면에,

 - 옵션 하위단에 또다른 옵션을 추가하는 방법론는 기술적인 검토가 배가되며,

 - 옵션의 종류만큼 OKSmartAnywhere 웹서버에 호출 부담이 발생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