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성우한의원(경기광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접수실 업데이트 후 CTI 오류 발생합니다.

  • 작성일2014-05-22
  • 조회수1812

접수실 컴을 보니 아직 업데이트를 안 했길래

지금 했는데 그 후 바로 CTI 오류가 뜨면서

차트는 실행되는데 CTI 관련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원격 도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답변입니다(원격지원 완료 - 해당 컴퓨터의 시스템 레지스트리에 컨트롤 등록)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4-05-22 00:00
  • 조회수192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시스템 레지스트리에 컨트롤이 제대로 등록되어 있지 않아서 발생한 사항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확인 후 바로 원격지원 접속하여 처리완료


① 해당 컴퓨터 사용 중, OK차트 구동에 필요한 컨트롤이 시스템 레지스트리에서 삭제됨 

   - 해당 컴퓨터의 레지스트리 확인  

     

② OK차트 풀버전을 다운로드하여 리커버함​

③ 정상 작동 확인
     

   ​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대로 처리하였음을 공유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