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이환성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수신후에 매핑중 에러가 납니다

  • 작성일2002-09-03
  • 조회수3222
안녕하십니까? 월계동 이환성 한의원 입니다. 문제가 생기면 늘 문의하던 780-4815번이 이틀째 전화가 되지 않는군요 어제 심사평가원으로 부터 진료비 심사결과 통보서를 수신해달라는 전화를 받았는데, 수신과정은 제대로 이루어 졌으나 수신한후 매핑하는 도중에 에러 메세지가 뜨고 등록을 하려고 하면 수신받은게 없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잘못받았나 싶어 다시 수신했더니 이번엔 아예 인증서가 없다는 메세지가 뜨면서 수신조차 안되고 있습니다. 어찌 하면 좋을지요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2-09-03 10:40
  • 조회수3154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원장님께 전화드리고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들어 ktedi에 문제가 생겨서 많이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몇 가지를 예로 들면 첫째, 수신이나 송신중에 새로 인증을 받으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이는 한국통신에 서 일년에 한번씩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새로 암호화된 인증번호를 부여해 주는 것입니다. ktedi의 환경설정에서 인증번호를 갱신하면 됩니다. 둘째, 수신이나 송신중에 611버전을 받으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이는 한국통신에 서 ktedi의 버전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으로 자동으로 버전업이 되는 것입니다. 화면의 지시에 따라 버전업을 하고 작업을 진행하면 됩니다. 셋째, 송신 및 수신중 변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보통의 경우 한국통신에 서 제공하는 ktedi프로그램이 손상되어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빠른 해결책은 ktedi 를 재설치하여 작업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OK차트]자료실에 한국통신 ktedi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다운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반드시 새로 설치하기 전에 당사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