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미국에 계신 김재만 원장님 참고하십시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2-08-19 13:24
  • 조회수3038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현재 원장님이 보시고 계신 컴퓨터가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실행되고 있는 것 같습 니다. 그런데, 1. 원격 A/S프로그램이 익스플로러보다 먼저 실행되어 있는 것 같으니, 모니터 우 측 하단의 시간 옆 작업표시줄에 있는 [한메디 원격 A/S프로그램] 아이콘을 마우 스 오른 쪽으로 누르신 다음 "종료"하십시오. 2. 그리고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실행되어 있다면 최소화 하시고, 바탕화면에서 [인 터넷 A/S박사]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십시오. 3. 상기의 순서대로 진행하셨다면, 당사로 전화를 주시거나 게시판에 메세지를 게 재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