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접수실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의 설치)

  • 작성일2013-08-15
  • 조회수1722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접수실 컴퓨터(메인컴은 아닙니다)가 고장나서
당장 새로 구입할 예정입니다.

검색해보니 게시판 상단의
설치프로그램 2번을 설치후 진행하면 되는것으로 나오는데 원격조정을 받지 않고도 이렇게 진행하면 되는것 맞나요?
모레 아침에 진행하려면 진료시간에 쫓길것 같아 여쭙습니다.
(글을 쓰고보니 모레나 되야 출근하셔서 의미가 없을것 같긴합니다만)



답변 : 아래와 같은 순서를 참고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8월 16일 출근하여 바로 서울 금천구 <경희한의원>으로 전화드릴 예정)



  ① OK차트 홈페이지에 링크된 2번과 3번 두 프로그램을 번호순으로 설치한 후 재부팅 
  ② 바탕화면의 'OK차트'를 실행하여 원장실, 접수실프그램을 클릭
  ③ 이후 아래 이미지에서처럼 진행


 
    참고 : 데이터베이스 서버 입력란에서 직접 '서버지정'할 시에는(위 이미지의 2번), 
            - '서버 컴퓨터의 이름\okchart' 또는 '서버 컴퓨터의 IP주소\okchart' 라고 입력 후 확인
               ex) '원장실\okchart' 또는 '192.168.10.10\okchart'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서울 금천구 <경희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 & 부연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입니다(접수실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의 설치)

  • 작성자경희한의원(금천구)
  • 작성일2013-08-15 23:53
  • 조회수1595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컴퓨터 수리업체를 통해 일단 기존 컴퓨터를 살려냈습니다.
차트가 현재는 정상적으로 구동되네요.
혹시 내일 진료중 문제가 다시 발생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공휴일에도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